샤오홍슈
샤오홍슈

Why 샤오홍슈
중국판 인스타그램이자 소셜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국의 왕홍(Influencer )들이 제품 리뷰, 홍보글 작성 등을 하며 사용자의 90% 이상이 여성 사용자의 70% 이상이 90년대생으로 젊은 여성 고객층을 대상으로 제품 마케팅 시 입점 필요
한국의 츄(chuu) 코스토리 등 샤오홍슈 입점 후 매출 큰 폭 증가
대륙의 인스타그램 언론파워
대륙의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며,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처럼 일상 속에서 필수 SNS채널이므로, 실시간 정보 등록과 검색을 통해 엄청난 파급력으로 브랜드 및 상품 이슈화에 적합하다.
샤오홍슈를 통해 엄청난 매출 갱신
매일 새로운 핫이슈로 언론을 장악하는 샤오홍슈의 언론파워, 브랜드 및 상품의 이슈화에 적합한 광고 플랫폼.
입점을 위한 조건 및 CNK의 제안
01
법인이 없으면 개인명의로 효과적인 샤오홍슈 효과적인 마케팅 불가(법인 설립 필수)
02
샤오홍슈 입점 후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해서 컨텐츠물 제작 제안
03
위챗, 웨이보 등 다른 채널과의 동시 컨텐츠 마케팅을 통한 브랜드파워 시너지 효과를 위해 CNK의 운영 제안
04
티몰(TMALL)과 마찬가지로 입점 허가를 받아야 함. 신세대 취향의 브랜드 일수록 입점 가능성이 높음. 따라서 제출하는 상품 목록을 20대 위주 품목으로 제한하여 입점 신청하여야 함
샤오홍슈 입점 절차
1. 샤오홍슈 가입
샤오홍슈 판매자 입점 시스템에서 이메일로 가입
2. 입점 정보 제출
기업명, 세무정보, 상점정보 등을 제출.
3. 입점 심사
모든 조건 만족 시 일주일 정도 소요
4. 계약서 작성
가입기업 온라인 상의 계약서내용 확인 가능 심사 통과 후 관련 지면서류 우편발송 가입기업 계약서에 서명 후 다시 우편 발송
5. 샤오홍슈 관리자 트레이닝
가입기업의 담당자 샤오홍슈의 관리자 트레이닝 참여
6. 샤오홍슈 입점 완료
판매 보증금 비용만 발생 콘텐츠 제작 능력 필수
샤오홍슈 마케팅 서비스 상세내용

샤오홍슈 입점
기업계정 생성 및 인증 (중국법인 입점)
해외 브랜드 편집샵 입점 (위탁몰 입점)

운영관리
클라이언트사 니즈 분석
고객 타겟 분석
업로드할 상품 분석

마케팅
전략적 게시글 및 댓글 작성
트렌디한 이벤트를 통한 홍보
잠재 고객 분석을 통한 팔로워 증가